본문 바로가기

서코및 전시장 투어

논노21벼룩장터 다녀온 수확물

 

피규어판매샵 논노21에서 흥미로운 이벤트를 개최하더군요 논노매장은 본래 국전에위치한 피규어샵이지만 개인도 피규어를 판매할수있는 벼룩장터의 자리를 마련해주었습니다.

본래 참가비를 받을 예정이었지만 결국 참가비는 없는걸로 확정이 되었는데요 많은 분들이 참가비까지 받으면 누가 참가 할지 의문을 가지시더군요
하지만 제가 논노사장님의 의견을 옆에서 들어보니 참가비를 받아 이익을 취해보겠다는 목적이라기보다 참가비는 받은후 돌려주는 식으로 할생각이었다고 합니다. 
설명하지 않으면 오해하기 쉬운 부분이긴 했지만요, 이런 자리를 자주 개최한다고하니 구매자와 개인 판매자들에게 오프장터의 활성화를 기대할수 있는 좋은기회가 될것같습니다.

국전 이라함은 게임의 성지라고 불리우는곳인데요 직접 방문하여보니 한국에는 흔치않은 피규어샵및 트레이딩 관련 제품을 취급하는 오프샵도 많이 있었습니다.

저는 피규어걸즈의 관호님을 도와주게되었습니다 ^^  사실 큰도움은 드리지못하고 벼룩장터는 종완형님과 경복님 께서 관호님의 장터를 도와주게 됫습니다. 

 제가 잠시 판매자가되어 자리를 지켜보았지만 아무래도 저는 장사체질이 아닌가봅니다ㅜ.ㅜ 큰도움 못드려 송구스럽습니다. 종완형님과 경복형님 께서 많이 도와주신덕에 많은 손님이 와주시더군요.  

장터분위기를 사진에담아보고 싶었지만 정작 준비해둔 놓고오는 바람에 카메라는 집에서 휴식을;;;

피규어는 물론 만화책NT소설도 가져와서 판매하는 분들도 있더군요 질좋은 트레이딩피규어도 싼값에 구입할수 있었습니다.



럭키스타의 츠카사 카가미 코나타 미유키가 추억의 게임 스트리터 파이터의 복장을 하고있죠 ^^
각캐릭터의 특징이 미묘하게 닮아있어서 너무 귀엽더라구요~


アクセスランキン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