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스텀 및 모형제작

1/7 미오 레진킷 교복ver 완결.


레진킷제작의 뽐뿌를 불어넣어 주었던 미오 1/7스케일를 완성했습니다. 두둥!!
무지한 상태에서 시작한 첫 레진킷은 쉽지않더군요;;  크고작은 역경를 되풀이하고 넘어온 결과 완성하게되니 뿌듯 하기도하고 나도 하면 할수있다는 자신감을 불어넣어준 작품이었습니다.
 사진보시면 아시겠지만 여기저기 도색 까지고 미처 칠하지 못한 부분도 많은데요 관대한 마음으로 감상해주시고 지적해 주신다면 앞으로 좋은작품 만드는데 큰도움되리라 생각합니다.   

그간 응원해주신 분들에게 정말 감사하고요, 고마운 마음을 담아 사진올려봅니다~!


베이스를 뭘로 만들까 고민고민 하다가 경음부실이 마루마닥 이라는게 생각나서 나무조각을 이용해 재현해 보았어요
 재료는 다이소에서 물색하던 화분받침대? 그걸 잘라서 사용했습니다. 나름 이쁘게 완성되어서 만족합니다.

허접한 실력이 적나라하게 공개되는 얼굴입니다 ㅜ.ㅜ 눈동자 그리기 정말어려워요 저것도 신나에 담갔다가 다시만든건데 완성하고보니 다른 피부색보다 훨씬 하얗내요;; 오키아가리 시카바네도 아니고 너무하얗다;; 실력좀 늘려서 재도색 해주고싶은 부분입니다.


미오의 매력포인트 찰랑거리는 흑발의 롱헤어를 잘봐주세요 뒷모습또한 아름답습니다..


기타의 디테일.. 마스킹 테이프로 깔끔하게 칠할 인내심은 키우지않아요=_=;;
에나멜로 붓도장 하기로 결정! 하지만 나는 스킬도없고 수전증까지 있잔아 !!orz!!


안그래도 하얗얼굴에 조명을 받아 더욱 안보이게 됫내요;;

옆모습또한 멋진 조형입니다.

꿀벅지..!!



유일하게 그라데이션이 들어간 스커트부분 입니다^^  눈치채셧나요? 눈치채주세요ㅠ 나름 마음에드는곳 입니다.

찍고보니 머리에 티클투성이;; 용서해주세요!! 클로즈업 ㅎㄷㄷ 얼굴은 자세히 보지말아주세요;; 왼쪽눈은 한번에 성공했는데 오른쪽눈 하려고하다보니 자꾸 삐져나오더군요 ㅜ.ㅜ 고치고 고친결과 망 했 내 요 .


붓으로 대충칠하고 클리어 코팅 해버린 키타 디테일부분...

심혈을기울여 자작한 베이스!! 마루바닥을 만들어 보고싶었는데 얼추 비슷한가요?

실내화도 확실히 칠해 주었습니다.


이 레진킷의 장점중하나는 네코미미가 부속된다는 점인데요 네코미미 아이템 하나로 분위기가 확바뀌죠 ^^
눈이.. 실력좀 늘려서 재도색 해줘야겟어요..

누누히 말하지만 제블로그에서는 주위를 살펴주세요.

アクセスランキン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