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싱숭생숭 일상

블루몽키 오프라인판매 이벤트 갔다왔어요.

역에서 내린후 바로 보였기때문에 찾아가기 는 쉬웠습니다. 가산디지털단지역의 4번출로 나가면 바로 패션아일랜드가 보이는데요,
이벤트행사장은 이건물의 B1층 지하에서 열리므로 사진에 보이는 포크와 나이프 조형물이 있는쪽으로 가시면, 아래로 내려가실수 있는 계단이 나타납니다,
지하의 한층이 모두 외식관련업체이지만 잘찾아오신게 맞으니 당황하지 마시기 바랍니다ㅎㅎ


계단을 내려간후 엘리베이터 타는곳으로 가시면 바로 강난 전 집이라는 업제명을 찾으실수 있습니다.


혹시나 해서 들어가 보았더니 블루몽키 행사장이 맞더군요ㅋㅋ


수전증 노플래시 급흥분 3콤보로 첫사진은 엉망이내요 아실분들은 형체만 보셔도 아시겠죠 응? 


약간 재고삘이 나긴하지만 신상품도 몇몇개 보입니다.


스케일피규어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더군요 중요한 가격이 안붙어 있어서 아쉬웟습니다;;



잘 찾아보시면 흔치 않은물건도 구하실수 있을것같습니다.


원피스 피규어와 관련상품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12인치도 다수 전시되어있던데 판매중인지는 확인하질 못햇내요 =ㅁ=






전체적으로 피규어보단 건담세일을 노리고 오신분들이 더많더군요ㅋㅋ 하지만 저는 건담에는 문외한이기 때문에 뭐가 좋은건지 구별못하겠더군요 ㅠㅠ 그냥 사진만 쭉 보여드릴께요.



가격관련해서는 1개구입시 9배에 판매하며 PG2개 구매시 8.5배 등으로 적혀있더군요.


다양한 원피스관련 상품들



서울애니메이션 센터에서 열린후 2번째 행사라고 하여 눈요기삼아 가보았지만, 제눈에 띄는 상품들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지 않았다는게 너무 아쉬웟습니다, 가격및 결제관련해서는 모두 수작업으로 하시기 때문에 굉장히 바뻐보엿는데요;; 되도록 사람이 별로 없는 시간대를 노려서 갓다오시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