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코및 전시장 투어

2012 하비페어 동대문역사문화공원 전시회방문기. (1/2)

 올해로 4회를 거듭하고 있는 하비페어전을 다녀와 보았습니다, 2회때 가본이후로 2번째 가보는 행사인데 어째서 내가 갈때 마다 비가오는거야ㅎㅎ;; 1시가량에 도착했는데도 불구하고 이미 많은분들이 회장을 방문해주셨는데요 역시나 이번에도 실력파 분들이 많이 참가해주셔서 회장의 분위기가 후끈 달아올라오른걸 느낄수 있었습니다ㅎㅎ

 

이 행사의 주된 출품작은 밀리터리분야가 많이 눈에 뛰이는데요, 정말 섬세한 디오라마를 하나하나 눈여겨 보는것 만으로 눈이 즐거워 집니다.

 

건담 도색 완성품들도 많이 보이더군요, 제가 유일하게 알고있는 건담 자쿠;; LED작업까지 한걸보니 더욱 멋있었습니다.

 

 

 

 토토로 3형제를 너무 귀엽게 만들어주셧어요

 

 

 

 

 

처절한 전투의 한장면을 재현한것 같은데요 설정및 환경재현까지 매우 리얼하더군요.

 

 

 

80년대 때의 아버지 오토바이가 이런느낌이었는데 정말 오토바이의 분위기하며 배경까지 나무랄대 없이 섬세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직접 금속을 주물해서 만드셧다는 작품인데 움직일수 있는 모든 관절이 가동이 된다고 하시더군요ㄷㄷ 손가락 발가락까지 하나하나 섬세하게 움직이는거보고 정말 숨이막힐뻔 했습니다ㄷㄷ

사진찍기 힘든 누런조명하며 손떨림 크리티컬까지 터져버려서 좋은사진을 못찍어주었내요ㅠㅠ

 

 

너무귀여운 사이즈의 갑옷해골 겨우 한장 건졋내요

 

 

 

지면의 재현하며 각병사들의 섬세한 표정까지 정말 훌륭한 작품입니다. 

 

 

 

 

 

크기가 짐작이 가시나요? 회장을 입장하자마다 거대한 크기로 미친존재감을 내뿜어 주더군요ㄷㄷ 무려 페이퍼크레프트를 이용하여 종이로 만드셧다고 합니다. 

 

이외 다른 회원분들의 멋진 종이모형작품들.

 

사진용량 문제로 2부로 이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