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규어의 공간

넨드로이드 푸치 케이온!! 바케모노푸치 개봉샷


예약해두었던 케이온 푸치가 도착하였습니다. 이미 받은분들도 많을거라 생각되는데요 이번 푸치시리즈에서는 호화 부속물과 케이온 맴버 수영복ver까지 포함되어 있습니다.
 
비교적 저렴한 푸치임에도 불구하고 리츠의 드럼셋은 물론 키보드와 기타까지 확실히 재현해 주었습니다.

드럼은 약간의 조립이 필요한데요 같이들어있는 설명서를 보면 쉽게 조립할수 있습니다. 경우에따라서(무기의 키보드다리와 리츠의 드럼셋-_-) 접착질 해야되는 부분도 있으니 조심조심 붙여주세요~

사진과 같이 가장 무겁고 부피가 큰건 리츠의 드럼셋과 츠무기의 키보드가 인데요 뽑기 할때 기억해두면 상당히 유용할것 같군요ㅎ 가장 가볍고 많이 흔들거리는건 대부분 수영복ver 아니면 탄아즈냥!


겸사 겸사 소개하는 바케모노 가타리푸치 셋트
푸치 치고는 풍성한 부속물이지만 약간 실망한 부분도 있는데요 푸치를 고정해주는 받침대에 지저분한 흠집이 나있다던가 막대는 왜이리 약하답니까 -_- 자칫하다간 부러지겟더군요 (하나뿌러머것음;;) 

몸체에는 맨손으로 만졋는지 뭔가(퍼티?)같은 오물도 약간 묻어있는건 도색미스도 있으니까 쿨하게 넘어간다고 쳐도
무엇보다 짜증낫던건 몸체와 하반신을 연결하는 조인트가 너무 부실해요 어느건 너무 잘빠지거나 또는 간격이 너무좁아서 끼우기가 너무 힘들더군요... 이런건 수정해줫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아랴랴기같은 남자캐릭터가 섞여잇는건 마음에 들지 않지만 끼워팔기의 상술에는 당해낼수 없군요ㅜ

3단으로 구성된 장식장을 제작하여 푸치 아이들을 넣어주었습니다. 공간이 넉넉해서 2단계단을 넣는것도 가능해요.



요즘 장식장의 근황인데요 급한데로 먼지 쌓이고있는 미오와 나가토를 넣어주었습니다. 저런걸 앞으로 3개는 더만들어야되요;;

수영복ver의 아즈냥이 하나더 들어있는데요 탄아즈냥 코케냥입니다ㅋㅋ 



시크릿 피규어의 주인공은!! 모에모에큥~♡ 메이드복의 미오 왓구나━━━━━━(゚∀゚)━━━━━━!!!!!



アクセスランキン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