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규어의 공간

Figma 파이어볼 드롯셀 개봉샷


소사 장터를 다녀오며 오늘 드디어 드롯셀을 구해왔습니다.
혹시 모르시는 분이 모르실수 있으니, 간략하게 소개하자면 드롯셀은 파이어볼이라는 디즈니재팬 애니에 나오는 주인공으로 부잣집의 아가씨 드롯셀이 되겠습니다.

원작을 감상하시면 이혜가 빠르실텐데요, 영상은 고작 30분 남짓밖에 되지 않지만 아가씨드롯셀와 집사 게데히토니스가 주고 받는 대화는 재치넘쳐서 마치 보케와 츳코미역을 맞아진행되는 한편의 만담을 보는것같습니다.

자그럼 개봉샷 을 감상해주세요.

패키지는 이와같아요 블랙앤화이트의 색상이 깔끔한 인상을 주어지는군요.

여러가지 파츠가 첨부되어있죠 원작재현을 위해 이렇게 풍부하게 파츠를 넣어주니 고마울 따름이죠ㅎ

왼쪽부터 부속손파츠, 격투유닛 베린다, 드롯셀본체, 멋쟁이파츠 오블체프, 비행모드 날개파츠, 책 프로스페로

원작에서 뛰쳐나온게 아닐까 싶을정도로 훌륭하게 재현해 냈습니다. 광활한 구동범위를 자랑하는 관절 덕에 구동이 자유롭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뒷모습 또한 충실히 재현해낸 모습이내요.

멋쟁이파츠 오블체프를 장착한모습 집사 게데히토니스와 즐거운 대화를 하고 있는걸까요?

 뒷모습 또한 완벽 재현!! 화려한 장식이 너무 잘어울리내요 이게 부잣집퀼리티DAZE!!

멋만 부릴수있냐 오블체프유닛을 이용하면 하늘을 나는것도 가능해요!


넌 이미 죽어잇다.
머리에 베린다 파츠를 장착시키면 전투모드로 변환 할수있습니다. 본인은 자칭 가라데 자세 라고하지만 (정작 카포에라죠ㅎㅎ) 아, 뵤~ 오~


히토니스 저걸 가져 오도록해 라고 하는것 같군요.





뭐 별의미는 없지만 서비스 컷! 드롯셀아가씨의 아즈냥 고양이포즈 따라잡기!!
  アクセスランキン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