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규어의 공간

알터제 스트라이크 위치스 사냐V 리트박 리뷰

국내에 입고된 상품들이 속속 도착하고 있내요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크기가 상당합니다. 장식장이 없어서 나중에 개봉할려고 했지만 오랜 기간동안 원하던걸 손에 얻게되니 참을수가 없었습니다;;

  
스트라이크위치스를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기존의 상식을 과감히 깨버리고 치마 바지를 걸치지 않은상태로 하늘을나는 위치스의 컨셉을 잡고있습니다. 문득 에로영감 요시카의 명언이 떠오르내요 팬티가 아니니까 부끄럽지않아!! 라는말이요ㅎ 팬티같이 보이지만 팬티가 아니니 괘..괜찮은 겁니다 
 
  "사냐・V・리트박" 알터제 『스트라이크 위치즈』 완성품 피겨 시리즈에 라인 업! 다리에 스트라이커 유닛 「Mig60」를 장비해, 9연장 로켓포 「프리가하마」를 장착한 모습을 입체화했습니다.

  메이커: 알터
  원작명: 스트라이크 위치즈
  조형사: 오토야마 호우쥰

패키지 박스의 모습인데요 짐작하긴 어렵겠지만 넨드로이드상자 3개를 합쳐 놓은듯한 크기입니다.
앞뒤는 투명창으로 되어있어 도색미스및 퀼리티를 구입하기전 볼수있게 되어있는데요 옆면에는 자세한 사진이 나와있어 멋진 모습니다.





박스개봉은 생략하였지만 봉인된 테이프를 조심조심 때어 주었습니다. 테이프때다 지쳐버렷내요;;


구성물은 사냐본체와 받침대 6연발 로켓포 프리가하마와 정지프로펠라 2개 베이스지주핀 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6연발 로켓포의 퀼리티를 가까이서 찍어보았습니다.
과연 알터퀼리티라고 할까 세밀하게 표현됨은 물론 구석구석 그라데이션이 들어가 있어서 굉장히 멋있어요.


자이제 본격적으로 사냐를 들여다볼까요?


アクセスランキン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