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스텀 및 모형제작

블랙록슈터 SD데드 마스터 완성~!

길고 길었던 휴가도 오늘을 마지막으로 끝을 맞이하게 되었내요ㅠ 오랜 기간동안 질질 끌어오던 데드마스터를 완성하여 사진올려 봐요, 이번에 만들게된 레진킷은 데드마스터 SDver인데요, 블랙록슈터SD 공구를 놓친게 너무 아쉬웟는데 아는카페에서 공구를 열어 주시더군요 쉽게 생겨서 금방 만들겟지 했지만 손이 느린탓에 꽤 오랜 시간이 걸려 버렸내요
애초에 상상 했던 것과는 달리 예상외로 예쁘게 만들어 진것같은데 다른분들이 보시기에 어떨지 모르겟내요.
 
오랫동안 레진킷 제작하는걸 쉬어왓는데 손풀기에는 너무 어렵지도 않고 적당한 난이도 였습니다.


이번에도 역시 눈매 그리는데서 버벅거렷지만 뭐 그래도 첫작에 비해서는 상당히 발전 한거에요ㅎㅎ


사진을 통해서는 사이즈를 판별하기가 어려운데요 얼추 넨드로이드 사이즈와 비슷한 크기군요.

본래 원형의 머리색은 검은색 이었지만 넨드로이드 데드마스터와 같이 초록빛을띄게 만들면 어울리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상당히 데드마스터다운 분위기가 연출되었내요.


특별할거 없는 순백의 리본이지만 너무 튀지도 않도록 포인트를 만들어 주었내요.


SD사이즈 임에도 불구하고 눈요기 할만한 요소가 많이 보이는데요


밋밋할 수도있는 뒤통수에도 머리결표현를 해주었내요.  


데마쨩에게 빠질수없는 매력 바로 원피스 사이로 돋아나있는 검은 날개!! 이곳역시 마음에드는 부분이죠



데드마스터의 몸체는 전체적으로 무광빛이지만 그중에서도
유광인 부분이 있는데요 손가락과 날개 뿔 구두는 유광처리 해주었습니다.


가장 애먹인 눈동자!! 전작에서 크게 실패한이후 가장 신경쓴 부위지만, 아직도 많이 부족합니다.


데마쨩의 주무기 데드사이즈 에는 그라데이션을 넣었지만 눈앞에 두고보지 않는 이상 알아챌수 없죠ㅋㅋ




흑백으로 어우러진 베이스는 체스판을 연상시키는 모습인데요 블랙록슈터 캐릭터에게는 빠질수없는 필수 요소입니다.
마스킹 테이프를 이용하여 비교적 쉽게 도색해주었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