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규어의 공간

하츠네미쿠 Lat式ver 개봉리뷰

올해 초부터 줄기차게 광고해대던 Lat식 미쿠를 드디어 촬영해 보았습니다, 사실 넨도로이드 사기에도 벅찬탓에 구매할 예정은 없었지만 얼마전 전시된 실물을 보고나니 도저히 버틸수가 없더군요 ;ㅁ; Lat식미쿠 최고~ 정말 치유됩니다~!

패키지의 모양부터 보자면 밝은 바다빛의 디자인이 너무 깔끔한 패키지입니다. 


뒷면을보면 안경과 마이크는 입맛에 따라 바꿔끼워 줄수 있는걸 알수있습니다.


바로 박스를 뜯고, 옆에 붙어있는 테이프와 철사를 모두 제거해주어야 개봉이 가능합니다.


줄곳 넨도로이드만 사오다가 이정도 사이즈를 열어보는건 정말 오랜만이내요      
                                                                                          기다렸다 MOSAIC.WAV를 데려올 예정이었는데; >>


기특하게도, 마이크2종과 여분의 안경까지 부속되어 있습니다.


받침대또한 2개! 저는 왼쪽의 베이스가 마음에들기 때문에 분홍베이스는 상자속으로...


드디어 미쿠등장!


패키지의 배경에는 니코동화에서의 코멘트를 연상시키는 글들이 보이는데요ㅎㅎ
 KAWAEEE, Lat식아자토이와- 모에치유된다- GJGJ등의 코멘트들이ㅋㅋ


안경은 탈착할수 있기때문에 마음에 드는 타입으로 바꿔끼워 줄수있겠군요


휘날리는듯한 트윈테일의 역동적인 움직임은 미쿠에게 활기를 더해주는듯한 느낌입니다.


Lat미쿠의 특징인 힌색상의와 짧은 넥타이또한 완벽하게 재현되어 있습니다.


여기저기 눈여겨볼만한곳이 많은데요 팔에는 작은글씨로 하츠네미쿠01번 이라고 적혀있는게 굉장하내요, 


기존의 미쿠의 사이버틱한헤드셋과는달리 Lat식에서는 봉재제품과 같은 느낌으로 매우 잘 어울리내요



확실히 광고로 팍팍 밀어줄정도로 상당히 공이 많이 들어가 있는것같습니다.


손톱까지 빠짐없이 미쿠미쿠색으로 물들여져있내요


머리파츠는 도색한게 아닌, 원재료를 그대로 사용해서 도색까짐 걱정은 없을것 같습니다.



치마의 프린팅및 주름표현도 자연스럽게 들어간 모습입니다.


스케일피규어치곤 부담스러운 가격도 아니고 이정도면 상당한 완성도 입니다.


뒷모습또한 주름과 명함표현이 제대로 들어가 있내요 




아래의 글상자를 열기전 주위를 살펴주시길 바랍니다, 다수의 판치라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니삭스역시 유광느낌을 그대로 살려놓았습니다.


안경OFFver 안경을 벗었을뿐인데 분위기가 확달라지는군요.





이전의 블랙록슈터등을 통해 학습을했는지 머리카락의 끝자락은 연질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잘못건드리더라도 부러질 염려는 적을것 같습니다.






또다시 안경착용!!






조명의 분위기를 바꿔보았어요,



흠, 이것도 나름 나쁘지 않은걸..


여기까지 치유되는 Lat식 미쿠였습니다, 아직도 찍어줘야할 애들이 많은데 미쿠라도 찍어주고나니 한숨이 놓이는듯하군요, 오랫동안 기다리던 녀석들인만큼 확실히 찍어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