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규어의 공간

눈축제한정 Pullip푸리프 유키미쿠의 개봉기.

 작년겨울 일본 삿포로에서 개최된  눈축제를 기념하여 출시된 유키미쿠가 한정판답게 전용박스에 담겨 안전하게 도착 하였습니다~! 따지고 보면 거의 반년동안 기다려온 유키미쿠를 이제야 볼수 있게 되었내요. 하츠네미쿠를 들여온지 얼마 되지않아 푸리프미쿠의 친구가 또생겨 버렸군요^^

눈사람군과 유키미쿠~

하츠네미쿠때와 같이 귀여운 포장박스가 반겨주내요.


한정판이라 2중포장인건가, 겉으로 보기에도 튼튼해보이는 전용박스에 담겨있내요.


패키지의 디자인은 하츠네미쿠와 비슷한 색상이지만 상자안에는 부속품이 잔뜩 들어있내요.


역시나 튼튼하게 포장된 철사와 테이프를 뜯어서 유키미쿠 구출성공~!


삿포로한정 유키미쿠에서만 볼수있는 부속품, 동글동글한 눈사람과, 겨울분위기를 연출할수있는 목도리와 귀마개, 벙어리장갑으로 너무 잘나왔내요.

부슬부슬한 털까지 재현되어있는 헤드셋겸용 귀마개 이번에는 깔끔한 마감처리가 되어있군요.

눈꽃모양의 머리핀 인데요 직접 보기까지는 어떻게 붙이는걸까 궁긍했는데 머리에 고정할수 있는 작은핀이 부착되어 있내요.

숫검댕이 눈썹의 눈사람군^^ 폭신폭신한게 너무귀여워요.

본격적으로 유키미쿠를 살펴볼까요? 우선은 겨울용품 벗은상태의 유키미쿠.


한정판답게 전체적으로 깜끔한 마감이 마음에드내요, 하츠네미쿠때 약간거친 머리결이 마음에 걸렷는데 유키미쿠에서는 머리결이 부드러워 졋다는걸 실감할수 있었습니다.


조명과 사진기때문에 머리칼색이 햇갈리실수 있는데요 힌색도 아니고 너무 찐하지않은 화이트오팔색상에 파란브릿지가 들어가 있습니다.



겨울용품 귀마개와 목도리 벙어리장갑을착용한 유키미쿠, 이제야 유키미쿠다워진 모습이내요, 눈꽃모양의 머리핀역시 쉽게 고정할수 있습니다.


미쿠의 얼굴을 자세히 보면,


포토샵, 이미지 보정등의 특수효과를 넣지않아도 절로 샤방샤방한 얼굴이 나오내요.



조명이 약해서 잘보이지않지만, 푸리프 최대의 매력 커다란 눈동자역시 펄이 들어있어 반짝반짝!!


 

의상역시 깔끔하게 마감처리된 모습입니다, 하츠네미쿠와는 달리 구김이 잘가는 소재라 관리에 주의해야겠습니다. 

이건 제착각인지도 모르지만 하츠네미쿠와 비교할때 살짝 작은듯한 느낌이 들더군요. 아닐수도 있고요^^


뒷머리가 풍성해서 마음에 드내요.


이샷을 꼭 찍고싶었어요~! 하츠네미쿠와 서로바라보는 유키미쿠.

눈치채실분이 있으실지모르지만 하츠네미쿠의 머리장식이 고정되지 않은 상태인데요 시간이 지나다보니 장식고정해주는 고무줄이 삭아서 떨어지더군요;; 대신해줄 고무줄을 찾아봐야 할것같아요.


같은사진 같지만 다른각도의 사진ㅎ


호, 호~ 언손을 녹이는 유키미쿠


현재는 이와같이 가장잘보이는 장식장에 자리를 잡아주었습니다.


역시나 장식장이 좁기때문에 직접 나무벤치를 만들어 주었지만 약간 작은감이 있내요, 걸터앉은상태;;;

스압속의 긴글임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감상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