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규어의 공간

넨도로이드 노우미 쿠도랴프카 동복ver 개봉리뷰.

PC게임 리틀버스터즈의 메인 캐릭터로서 대활약중인 쿠드랴프카입니다 최근엔 만화 쿠드와후타! 에서 절찬연재중 인데요, 
동복버전과 한정판의 하복ver 사이에서 갈등하는 사이 벌써 발매일이 닥쳐와 버렸습니다. 한정판은 약간 더비싸고 구하기 어려운관계로 통산판으로 데리고 왔는데요 과연 후회없는 지름이었습니다 자세한건 사진을봐주세요.

박스패키지는 분홍색계열 칼라로 귀여움을 어필하고 있내요.

본격적으로 박스를 개봉하여 부속물을 살펴볼까요.

본체와 매력포인트인 강아지귀모자 교환표정x2 추가망토x1 원반 등으로 구성되어 있내요.

우선 기본포징으로 살펴볼까요

최근대량으로 넨도로이들이 만들어지고 있어서 그런지 약간 기대치에 못미치고 있는듯한 기분이 들었는데 이번에는 정말 전체적으로 깔끔한 조형과 원작에서의 느낌도 충실히 재현 해주어 꽤나 만족스럽다고 생각됩니다. 

작은 박쥐 머리핀또한 귀엽게 재현했습니다 


송곳니가 너무 깜찍하내요~ ㅎㅎ
기본표정소개는 여기까지하고

>_< 표정!! 원작에서 자주볼수있는 표정인데요 물론 다른넨드로이드와도 호환가능합니다

이번 쿠드와랴프카넨도 에서는 새로운 시도(기술)가 적용되었는데요 받침대 베이스와 연결되는 구멍이 신경쓰이셧던분 한둘은 있으실거에요

 이번에는 별도의 머리카락파츠를 준비하여 구멍을 안보이게 해줄수 있습니다.
물론 베이스 없이는 자립조차 할수없는 대두의 넨도로이드지만 약간 아쉬운 부분이었습니다.
장식할때는 분리가능하며 이와같이 전혀 티가나지 않습니다.

기대하시던 강아지포즈!! 소개나가요. 

늘어진 강아지귀와 꼬리까지 확실히 재현을하여 지켜 보는 사람을 홀려버리는 이포즈 
발그레진 표정또한 빼먹을수없는 포인트.


이 쿠도의 모자는 물론 이포즈에만 사용할수 있는게 아니고요, 모자 안쪽에는 강아지귀를 분리할수 있는 구조로 되어있어 평상시포즈에 맞도록 쒸워줄수 있게되었습니다.

검은 강아지가 이쪽보지마!! 라고 말하는것같아요ㅎ

강아지와 원반던지기 놀이를 재현하는것도 가능합니다.

끝까지 감상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