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규어의 공간

세이버 사복ver OR 굿스마일 보컬로이드 린&렌


 블로그 창설이래 첫 피규어 관련 포스팅이 되겠내요, 앞으로 보게되실 사진에는 애니관련작품에 관심을 갖고 계신 분이라면 누구라도 알고있는 Fate/stay night의 세이버짜응 인데요.

사실 이피겨는 발매된지 꽤된(06년도발매) 상품이라 현재는 구하기 어려운? 고토부키야제 사복버전 인데요 그런데 이런걸 어디서 구했느냐~ 하면 하비스토리의 하록킴 님에게 뺏어오게 됐는데요 하핫;;;

은 아니고 정정당당히 경매로 하록님의 소장품을 받게 되었습니다.
튼튼한 아크릴 케이스까지 말이죠, 자랑만 늘어놓았군요ㅇㅁㅇ;; 이쯤하고(자중) 사진 들어갑니다.




부족한 사진실력 이 나오죠;;
넓은 아량으로 감상해주시고 충고는 달게 받습니다.



굿스마일제 카가미네 린&렌 자매 입니다. 2체를 한꺼번에 넣을수 있을정도로 널찍해요.



응?? 난대없이 천사진짜천사

(360도 파노라마 추가해 보았어요, 평가판이라서 로고가 거슬리지만요 =_=^)
마우스 포인터를 그림에 대고 드래그 하시면 다각도로 감상가능해요

본래 VR파노라마 뷰어를 이용해서, 다각도로 보여드리고 싶었지만 아직 실력이 부족해서 잘 안되내요 ㅠ_ㅠ 다음기회에는 GIF 가아닌 진짜 360도로 돌려 드리겠습니다. 


하록킴님의 하비스토리 블로그에서는 피겨 수집의 즐거움을 여러 사람들에게 전파하고 알리기위해 매주 피규어,건담 경매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참여자격은 경매의 분위기만 저해하는 행동만 안하신다면 누구든지 제한없이 참가 가능하오니 한번쯤 들러보세요~

관련 링크
하록킴님의 하비스토리
http://myhobbystory.tistory.com/


미소녀피규어 전문쇼핑몰 피규어걸즈
http://www.figuregirls.co.kr/html/mainn.html

アクセスランキン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