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코및 전시장 투어

건담마트 창고개방! 탐방 다녀왔습니다.


사실 저번주에도 진행한적이있는 이벤트지만 그때는 굉장히 먼거리때문에 포기하였는데요, 이번주말에는 근처를 방문할기회가 생겨서 오후에 볼일끝낸후 후딱 다녀와 보았습니다.

건담마트의 위치 입니다. 분당선을 타고 보정역에서 내린후 역앞에서 마을버스를 통해서 2정거장정도 가면 이마트가 나오게 됩니다.(현재는 재단장중으로 오픈하지않았습니다. 주의해주세요)

정류장에서 내린후 정면을 보고있다는 가정하에 설명을 하겠습니다. 왼쪽에 횡당보도가 보이고 정면에는 삼성 디지털프라자가 보입니다. 횡당보도를 건너 디지털프라자-> 동물병원-> 장난감가계 순으로 지나면 왼쪽으로 샛길이 나와있습니다. 얼핏보면 공장단지같은 콘테이너 건물이 위치하였는데요 그길을따라 쭉들어가면 희미하게 불빛이 새어나오는 건담마트가 보일것입니다.

설명을 굉장히 어렵게 하였는데요;;; 쉽게는 횡단보도 건넌후 쭉내려온후 샛길로 들어가면 찾으실수 있을겁니다.
본래 건담마트는 온라인 판매를 전문으로하는 프라모델/피규어 전문매장입니다. 하지만 말이 창고개방이지 방문해보니 당장이라도 오픈해도 될정도로 상당한 공간에 깔끔하게 상품을 구비해 놓았더군요 카운터의 결제시스템만 갗추어진다면 오픈을 하는것도 가능하다고 보입니다.

우선 교통편이 개선되는게 최우선 사항인데요, 이부분은 차후 공사중인 지하철이 개통된다면 한결 편리해지리라 생각됩니다.

저의 본래 목적은 50%세일 품목을 구입하기위해 가는게 목적이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조금은 엉뚱하지만 대박구입을 하게되었습니다.

평소 그리도 염원하던 아존제 1/6스케일 나가토 유키를 손에 얻게 되었습니다!! 06년제작인지라 이제와서 구한다는건 굉장히 어려웟는데요 우연인지 필연인지 건담마트창고의 구석에서 저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더군요 <<얔ㅋ 돌 제품이라 여전히 비싸긴 하였지만 상태는 굉장히좋은 개봉제품으로 저렴히 엔가 판매 해주셧습니다.




그외에도 만원이상 구입하는 사람에게는 경품추첨의 기회가 주워짐니다. 그결과는 아차상;; 트레이닝피규어더군요 공짜마다할 제가 아닙니다. 아이돌 마스터의 야요이를 받아왔습니다.


두근두근.. 즐거운 개봉시간

많이 본포즈일거에요 영화중 한장면을 재현해보았어요^^ 관절구동이 자연스러워서 자세가 잘나오내요.

유키들을 모아보았다!!

넨도유키 -> 드림돌 유키 -> 피그마유키 -> 푸치유키

히나이치고까지 모이니 이제좀 로젠메이덴의 구색이 갗추어 진것같내요






주말을 빡씨게 돌아다녔더니 피곤하내요;; 이만 뻣으러 가볼깨요~アクセスランキング